기사 메일전송
[문화]‘스걸파’ 미스몰리와 함께 춤으로 베이징 동계올림픽 응원 - 유튜브 등 SNS에 공개…휠체어 무용인 김용우 씨는 패럴림픽 응원에 참여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장민주 기자]문화체육관광부는 엠넷 ‘스트릿댄스걸스파이터’에 출연한 ‘미스몰리’, 휠체어 무용인 김용우 씨와 함께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과 베이징동계패럴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춤으로 응원한다.


문체부는 ‘미스몰리’가 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영상을 세로형, 1분 이내 길이 등 누리소통망(SNS) 맞춤형으로 제작해 3일 오전 11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 블로그 등으로 공개했다.


‘미스몰리’와 김용우 씨가 함께한 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영상은 23일 만나볼 수 있다. 


▲ 베이징동계패럴림픽 종목을 춤으로 표현하는 김용우와 미스몰리(좌측부터 송윤지, 박제희, 박세은). (사진=문화체육관광부)


이번 응원 영상에서 ‘미스몰리’는 올림픽 15개 종목(노르딕복합, 루지, 바이애슬론, 봅슬레이,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 스노보드, 스켈레톤, 스키점프, 스피드스케이팅, 아이스하키, 알파인, 컬링, 크로스컨트리, 프리스타일, 피겨스케이팅)을 춤으로 표현하고, 김용우 씨는 '미스몰리'와 함께 패럴림픽 5개 종목(노르딕스키, 스노보드, 알파인스키, 컬링, 파라아이스하키)을 춤으로 표현했다.


문체부 관계자는 “색다른 방법으로 올림픽·패럴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예술가와 협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156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