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상민 후보자 답변과 태도는 인사청문회 무력하게 만들었다" - 민주당 행안위 위원들 "이 후보자 불성실·오만한 태도 유감"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김경훈 기자] 더불어민주당 행전안전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4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 후보자에 대해 "국민이 위임한 국회 청문 권한을 짓밟은 이 후보자의 불성실하고 오만한 태도에 강한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행전안전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4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 후보자에 대해 "국민이 위임한 국회 청문 권한을 짓밟은 이 후보자의 불성실하고 오만한 태도에 강한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이들 의원들은 "언론과 국민에 의해 제기된 여러 의혹들에 대한 이 후보자의 답변과 태도는 인사청문회를 무력하게 만들었다"고 질타했다.

 

이들은 "어제 청문회 시작부터 후보자는 배우자와 자녀들에 대한 자료를 개인정보 보호를 이유로 거부하는 등 자료 제출에 불성실했으며, 제기되는 의혹에 충분한 설명 대신 민·형사상 법적 책임을 묻겠다는 등 고압적인 태도를 보여 국민적 공분을 일으켰다"고 비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16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