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은혜 “다양한 청년 계층 위해 맞춤형 지원 하겠다”” - ‘경기 청년 맞춤형 공약 발표’ 기자회견 열어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김경훈 기자]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경기 청년 맞춤형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경기도내 청년 표심 몰이에 나서고 있다.

 

김 후보는 16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군복무자·사회초년생 등 다양한 청년 계층 지원을 위한 ‘경기 청년 맞춤형 공약’을 발표했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가 `경기 청년 맞춤형 공약 발표` 기자회견을 열고 경기도내 청년 표심 몰이에 나서고 있다.김 후보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청년이 경기도에 살고 있지만, 대다수 경기도 청년들의 얼굴엔 그늘이 드리워져 있다”며 “경기도 청년의 절반이 자신을 경제적 하층으로 생각하고, 청년 44%가 부채를 짊어지고 있는 현실 속에서 공정한 출발이 될 리가 없다”고 지적했다.

 

김 후보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안으로 “청년들이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생활 안정과 주거를 지원하겠다”며 “청년들의 노력이 내일을 위한 희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청년 계층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하겠다”고 공약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166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