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모레퍼시픽그룹, 창립 77주년 맞아 - 서경배 회장 “우리 모두를 진화시키는 아름다움의 미래 열어가자”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한선미 기자] ‘여성의 미’를 추구함에 그치지 않고 아름다움과 건강을 아우르는 가치를 실현해 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7주년을 맞이했다.

 

2일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창립 77주년을 맞아 "고객과 세상, 우리 모두를 진화시키는 아름다움의 미래를 열어가자"고 기념사를 통해 밝혔다.

 

서 회장은 이날 온라인으로 진행된 창립기념식에서 “국가와 지역의 경계가 허물어진 현재 모든 가치 판단의 기준을 `고객`에 두고, 사업을 재조정하자”고 임직원을 독려했다.

 

그는 또 기념사에서 “국가와 지역의 경계를 넘은 무한한 가능성의 시대에 국내외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삶을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소통하자”고 제안했다.

 

`여성의 미`를 추구함에 그치지 않고 아름다움과 건강을 아우르는 가치를 실현해 온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7주년을 맞이했다.이어 “고객의 일상 전반으로 시야를 확장하고, 디지털과 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고객 가까이에 자리하며, 고객과 세상이 직면한 어려움에 공감하는 `뉴 뷰티(New Beauty)`의 시대정신을 바탕으로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자”고 했다.

 

1945년 9월 5일 창립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인류에 공헌하겠다`라는 창업 정신을 바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기업으로 성장했다.

 

한국 최초로 화장품 연구소를 설립하고 국내산 화장품을 수출했으며,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여왔다. 2000년대부터는 과감한 도전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184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