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개시 - SK이노베이션,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루브리컨츠, SK인천석유화학 등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한선미 기자]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한 SK그룹 계열사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13일 SK그룹에 따르면 이번에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곳은 SK이노베이션을 위시해서 SK에너지, SK지오센트릭, SK루브리컨츠, SK인천석유화학,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어스온, 환경과학기술원 등이다.

 

채용 규모는 올해 상반기와 비슷한 세 자릿수 수준이다. SK그룹의 공채 폐지 방침에 따라 신입사원 채용을 자체적으로 실시한 올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 자체 채용이다.

 

지원자들은 오는 25일까지 입사지원서를 내면 된다. SK이노베이션은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인 지난 8일 서류 접수를 시작했다. 약 두 달간 서류심사, 필기 및 면접을 통해 12월 초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SK이노베이션을 비롯한 SK그룹 계열사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최종 합격자는 2023년 1월 초 입사하게 된다.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는 것을 감안해 필기, 면접 등 모든 전형은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실시된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하반기부터 그린 포트폴리오 개발을 이끌 연구개발(R&D)·테크(Tech.) 분야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과거 신입 채용 시에는 석사 출신만을 대상으로 했으나, 이번 채용부터는 박사생도 포함해 채용을 실시한다. R&D·Tech. 분야 우수 인재의 선제적 확보를 위해 산학장학생 선발도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18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