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창업 입주기업 모집…성장단계별 지원 - 혁신 기술 분야 예비창업자...창업 7년 미만 스타트업 대상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장민주 기자] 경기도가 우수 새싹 기업의 성장과 단계별 지원을 위해 오는 17일까지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 입주할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스타트업캠퍼스 입주기업 모집 (사진제공=경기도청)

이번 사업은 ‘스타트업캠퍼스 보육 운영’ 사업의 하나로 입주기업에 선정되면 1년간 임대료와 관리비를 무상 지원받을 수 있으며 연장평가를 거쳐 같은 조건으로 입주 기간을 1년간 추가 연장할 수 있다. 또한 성장단계별 컨설팅 지원, 정보 교류를 위한 커뮤니티 운영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제공 혜택도 받는다.

 

모집대상자는 공고일 기준 도내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7년 미만 새싹 기업으로, 정보기술(IT), 바이오 기술(BT), 나노기술(NT), 콘텐츠 기술(CT) 등 첨단업종 또는 혁신 기술을 보유한 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평가와 2차 발표심사를 통해 사업추진 능력, 기술성, 사업성·시장성 등을 평가하며 총 32개 사를 선정한다. 최종 선정 결과는 4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경기스타트업플랫폼에서 관련 서식을 내려받은 뒤 작성해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현대 경기도 미래성장산업국장은 “판교를 중심으로 지속 성장이 가능하고 경쟁력 있는 창업기업을 육성할 계획”이라며 “판교테크노밸리를 거점으로 다양한 교류와 지원을 통해 창업가들의 성장 발판이 마련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는 ‘스타트업캠퍼스 보육 운영’ 사업으로 지난해 70개 사 보육을 통해 154억 원 매출 창출, 77명 신규 고용, 투자유치 약 80억 원, 176건의 지식재산권 출원 등의 성과를 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22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