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주택도시공사, 찾아가는 GH 건설공사 참여자 청렴 간담회 실시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김경훈 기자]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건설공사 현장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상임감사 주관 `찾아가는 GH 건설공사 참여자 청렴 간담회`를 5일 시작으로 7월 달까지 매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건설공사 현장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상임감사 주관 `찾아가는 GH 건설공사 참여자 청렴 간담회`를 5일 시작으로 7월 달까지 매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청렴 간담회 대상으로 63개 GH 건설현장 중 1차로 16개 현장을 선정하고 첫 일정으로 5일 `화성동탄2 A93블록 공공주택건설공사` 현장에서 감리단과 시공사 등 건설공사 관계자 20여명과 청렴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GH가 시행 중인 윤리경영 및 반부패 청렴 추진 의지를 설명하고 건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공정 행위의 예방을 위한 감찰 활동과 자체 감사시스템을 설명했다.

 

또, 건설공사 참여자 누구나 익명으로 제보할 수 있는 GH익명제보시스템을 소개하고 현장 참여자들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들었다.

 

GH는 지난달 감사원에서 주관하는 2023년 자체감사활동 심사평가 결과 광역시·도 도시개발공사 중 1위를 차지하면서 감사역량과 감사시스템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이를 기반으로 기관청렴도 향상에도 적극 매진할 계획이다.

 

장동우 GH상임감사는 "현장 청렴 소통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도민에게 신뢰받는 청렴하고 공정한 일등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330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