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엣지’ 활용한 ‘엣지 아트 스크린’ 콜래보레이션 진행
기사수정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 엣지’의 혁신적인 엣지 스크린에 특화된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엣지 아트 스크린’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설렘의 시작’을 주제로 한 이번 ‘엣지 아트 스크린’ 콜래보레이션은 섬세하고 독창적인 작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갤럭시 노트 엣지’의 디자인과 기능을 보다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콜래보레이션에는 기존의 틀을 벗어나 새로운 시도로 각광받고 있는 미디어 아티스트 한계륜, 동양화가 이영지, 조각가 김민경 작가가 참여한다.

한계륜 작가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달의 환상적인 모습과 그로 인한 설렘을 표현했으며, 이영지 작가는 나무와 새를 소재로 소소한 일상의 설렘을 담아 냈다.

김민경 작가는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으로 매일 각기 다른 모습으로 새로운 하루를 만들어 가는 설렘을 표현했다.

김민경 작가는 “스마트폰의 새로운 공간인 ‘엣지 스크린’을 활용한 작품에 도전하게 되어 무척 설렜다” 며 “많은 소비자들께서 ‘엣지 아트 스크린’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길 바란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 엣지’의 혁신적인 기술과 예술이 만나 탄생한 ‘엣지 아트 스크린’ 작품으로 소비자들이 기존에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엣지 아트 스크린’ 콜래보레이션 작품은 캠페인 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galaxynoteedge/artscreen)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작품은 다운로드 받아 ‘갤럭시 노트 엣지’의 엣지 스크린에 적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작품은 오는 12월 18일까지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의 수도권 10개 지점에서 전시될 예정이며, 콜래보레이션에 참여한 작가 인터뷰,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덧붙이는 글]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홈페이지: http://www.sec.co.kr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2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