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평화경제와 균형발전 위한 평화지역 공동선언` 발표 - 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이광재 강원도지사…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김경훈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이광재 강원도지사 후보가 29일 국회 소통관에서 `평화경제-균형발전을 위한 평화지역 광역단체장후보 공동선언`을 발표했다.

 

김 후보와 이 후보, 박 후보가 연합전선을 펼치고 나선 건 다가오는 6·1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서다.

 

더불어민주당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이광재 강원도지사 후보가 29일 국회 소통관에서 `평화경제-균형발전을 위한 평화지역 광역단체장후보 공동선언`을 발표했다.선언문에서 경기도, 인천광역시, 강원도의 3개 시·도 광역자치단체장 선거에 출마한 세 후보는 비무장지대를 중심으로 한 평화지역에 한반도 평화프로세스의 불씨를 살려두고 평화경제와 균형발전을 도모한다는 취지를 표명했다.

 

이에 세 후보는 가칭 `3개 시·도 공동협력협의체`를 구성하고 평화경제벨트 구축 및 균형발전 협력을 공동으로 추진한다. 인천국제공항부터 강원도 고성을 잇는 동서평화고속도로의 조기 완성을 위한 지원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163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