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떠나는 문 대통령 "대통령으로 첫 퇴근이자 마지막 퇴근" - "오늘 저는 업무가 끝나는 6시에 정시 퇴근을 했다"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신상미 기자] 문재인 대통령이 6일 대통령으로 첫 퇴근이자 마지막 퇴근을 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업무를 마친 뒤 부인 김정숙 여사와 오후 6시쯤 청와대를 나섰다. 문 대통령 내외는 청와대 본관과 대정원에서 직원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눈 뒤 걸어서 본관 정문을 나섰다.

 

문재인 대통령이 6일 대통령으로 첫 퇴근이자 마지막 퇴근을 했다.문 대통령 내외는 청와대 앞 보도와 분수대 광장을 가득 메운 시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지지자들에게 "앞으로 제 아내와 전임 대통령으로서 `정말 보기 좋구나` 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잘 살아보겠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6일 업무를 마친 뒤 부인 김정숙 여사와 오후 6시쯤 청와대를 나섰다.이어 "여러분, (제가) 성공한 대통령이었습니까"라고 외친 뒤 지지자들로부터 "네"라는 대답을 듣자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문 대통령은 지지자들에게 "앞으로 제 아내와 전임 대통령으로서 `정말 보기 좋구나` 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잘 살아보겠다"고 말했다.문 대통령은 "오늘 저는 업무가 끝나는 6시에 정시 퇴근을 했다. 대통령으로 일하는 동안 첫 퇴근인데 동시에 마지막 퇴근이 됐다"고 말했다.

 

문 대통령은 "여러분, (제가) 성공한 대통령이었습니까"라고 외친 뒤 지지자들로부터 "네"라는 대답을 듣자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164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