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김경훈 기자] 광명시는 청년 면접정장 무료 대여 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 지난 17일 면접정장 대여 업체인 마이스윗인터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면접정장 대여 사업은 광명시에 거주하며 면접을 앞두고 있는 만 18세~34세 취업 준비생과 일자리 박람회 참가자에게 정장 세트(자켓, 치마, 바지, 셔츠, 블라우스)와 구두, 벨트, 넥타이 등 면접에 필요한 모든 소품을 무료로 빌려준다. 이용횟수는 제한이 없으며, 1회 이용 시 3박 4일 동안 대여 가능하다.

 

대여 업체는 면접 업체와 본인의 체형에 어울리는 정장 색상, 사이즈, 디자인 추천 등 코디 컨설팅을 지원하며, 현장에서 바지 길이 등의 수선 서비스도 바로 지원받을 수 있다.

 

대여를 원하는 청년은 광명시청 누리집에서 면접 증빙자료를 첨부해 사전 예약 신청을 해야 한다. 이후 문자로 승인번호를 받으면 신분증을 지참하고 대여업체(마이스윗인터뷰 신촌·사당점)를 방문해 신체 사이즈에 맞는 정장을 빌리면 된다.

 

광명시는 청년 면접정장 무료 대여 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 지난 17일 면접정장 대여 업체인 마이스윗인터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166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