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장민주 기자]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원장 오광성)은 2월 24일(수)부터 3월 16일(수)까지 마케팅, 영업, 금융, 투자, 기획 및 관리 등 분야의 은퇴 전문인력을 대상으로 ‘사회적기업 전문위원’을 모집하고 있다.

사회적기업 전문위원’은 민간기업과 금융기관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쌓은 은퇴 전문인력이 사회적기업에 경영 현안 컨설팅, 문제해결 노하우 전수, 네트워크 구축 등 자문을 제공함으로써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제도이다.

진흥원은 지원자를 대상으로 서류심사를 통해 100~200명의 전문위원 풀(Pool)을 구축하고, ’16년부터 연차적으로 전문위원단을 위촉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전문위원단으로 위촉되어 컨설팅·자문·교육 등 지원활동을 할 경우 소정의 수당이 지급된다.

오광성 진흥원장은 “은퇴전문가들이 그간 사회활동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활용하여, 진흥원은 사회적기업의 지속성장이 가능한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회적기업 전문위원 모집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ocialenterprise.or.kr)를 참고하기 바란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17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