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제]한양 '안양역' 한양수자인 분양 - 총 419 가구... 186가구 일반 분양. 본보기 집 2일 문 열어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장영기 기자](주)한양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2동 80-4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한양수자인 안양역’ 견본주택을 9월 2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한양 수자인은 안양역 청원아파트를 재건축하는 단지로 지하 2층 지상 29층, 총 4개동으로 구성되었다, 평형 별로는 전용면적 59㎡, 84㎡, 114㎡, 총 419가구 규모이며, 이 중 일반분양은 59㎡, 84㎡ 186가구이다.

전 세대를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하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으며 지하철 1호선 안양역이 인접해있는 초역세권 단지이다.



안양역 한양수자인 투시도<사진=한양>

단지가 들어서는 안양동 일대는 지역 특성상 재개발, 재건축 아파트 공급이 높아 일반 신규공급 물량이 적었던 지역으로 노후 아파트가 많아 새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이기도 하다.

 

단지는 학교와 도서관이 가까워 학군이 좋은 단지로 손꼽힌다. 안일초교와 중·고등학교가 인접해있으며, 안양외국어고, 안양예고, 대림대학교, 안양대학교, 안양시립박달도서관, 안양시립만안도서관 등도 단지 반경 1.5km 내에 위치 하고 있다.


안양역 일대는 롯데백화점 안양점과 안양1번가 상권, 이마트 안양점 등 쇼핑시설이 많고, 극장과 의료시설 등도 위치하여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단지는 편리한 생활환경과 함께 쾌적한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자전거길이 조성된 안양천수변공원이 있으며 지상에 차없는 단지설계를 도입하였다.  여기에 4-bay 설계를 적용하여 쾌적성을 높였다.

특히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인접한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 출퇴근이 편리하다. 안양시외버스터미널도 가깝다.
 
한양수자인은 모델하우스를 열기 전 현장전망대를 운영하고 있다. 현장전망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겐 개발상담과 사은품을 증정하며 모델하우스 방문시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는 모바일 멤버스카드도 발급한다.분양문의 1877-9008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광명시 일직동 코스트코 맞은편에 마련돼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26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