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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복지일보 한선미 기자] 지난 하루 동안 마비됐던 정부 온라인 민원 `정부24` 서비스가 18일 오전 재개됐다.

 

지난 하루 동안 마비됐던 정부 온라인 민원 `정부24` 서비스가 18일 오전 재개됐다. 

행정안전부는 "수차례 시스템을 통해 긍정적인 결과가 도출됨에 따라, 국민이 실제 사용하면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날 이같이 재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정부24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모니터링 상황에 맞는 대응책을 마련하여 서비스 정상화를 앞당길 예정이다.

 

행정안전부는 차관을 본부장으로 하는 지방행정전산서비스 장애 대책본부를 가동 중이며, 시도 새올행정시스템의 정상화를 위해 총력 대응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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