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 출향인사 신년인사회 개최…"글로벌 허브도시를 외치다" - 박 시장,부산을 홍콩, 싱가포르를 뛰어넘는 글로벌 허브도시 도약 포부 밝…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한선미 기자] 부산시는 31일 오후 3시 서울 롯데호텔에서 `부산 출향인사 신년인사회`를 열고, `글로벌 허브도시` 도약의 시작을 알린다고 밝혔다.

 

부산시는 31일 오후 3시 서울 롯데호텔에서 `부산 출향인사 신년인사회`를 열고, `글로벌 허브도시` 도약의 시작을 알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캐치프레이즈는 `부산 이즈 비기닝(Busan is Beginning)`이다. 이는 부산을 대한민국의 균형발전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끄는 새로운 발전축으로 만들기 위해 부산이 글로벌 허브도시로 도약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날 행사는 `글로벌 허브도시 부산`을 주제로 ▲스토리텔링 비보이 공연 ▲박 시장의 부산 미래 비전 브리핑 ▲`글로벌 허브도시 부산` 세리머니 ▲축하공연 등의 순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박 시장은 “부산의 브랜드 가치가 어느 때보다 높아져 있고 정부가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는 지금이, 부산이 글로벌 허브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골든타임”이라며, 최근 “`부산 글로벌허브도시 조성을 위한 특별법`이 발의된 만큼 상반기 내 국회를 통과할 수 있도록 부산 출향인사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29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