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신상미 기자]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14일 회의를 열어 전날 면접을 마친 총선 공천 신청자 중 권영세·배현진·조은희 의원과 나경원 전 의원 등 25명을 단수 공천하기로 의결했다.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14일 회의를 열어 전날 면접을 마친 총선 공천 신청자 중 권영세 · 배현진 · 조은희 의원과 나경원 전 의원 등 25명을 단수 공천하기로 의결했다.

서울 강남 3구 지역구에서는 조 의원(서초갑)과 배 의원(송파을)이 각각 자신의 지역구에서 단수 공천을 받아 재선에 도전한다. 한강 벨트에서는 4선의 권 의원(용산), 4선 출신인 나 전 의원(동작을)이 자신의 지역구에서 단수 공천을 받았다.

 

김병민 전 최고위원(광진갑)과 오신환 전 의원(광진을), 장진영 서울시당 대변인(동작갑), 박정훈 전 TV조선 앵커도 단수 공천 대상자로 선정됐다.

 

이용호 의원(서대문갑), 김경진(동대문을) 전 의원, 전상범 전 부장판사(강북갑), 김재섭 전 비대위원(도봉갑), 김선동 전 의원(도봉을)이 강북지역 단수 공천 대상으로 이름을 올렸다.

 

서울 강서권의 단수 공천자는 태영호 의원(구로을), 구상찬 전 의원(강서갑), 김일호 전 대통령직 인수위 전문위원(강서병), 호준석 전 YTN 앵커(구로갑), 유종필 전 관악구청장(관악갑) 등이다.

 

광주·제주는 박은식 비대위원(동·남구을), 강현구 전 광주건축사회장(동·남구갑), 하헌식 전 광주 서구을 당협위원장(서구갑), 김정현 전 광주시당위원장(광산갑), 안태욱 전 TBN광주교통방송 사장(광산을), 김승욱 전 당협위원장(제주을) 등이 단수 공천 대상자로 선정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295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