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회]광주U대회 순회홍보단 전국 돌며 붐 조성 - 18일 강릉 찾아…6월까지 부산·대전·대구·서울 등 진행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황문권 기자]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의 전국적인 붐 조성을 위해 전국 순회홍보단이 강원도에서 홍보활동을 펼쳤다.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회는 광주U대회 전국 순회 홍보단이 18일 강원도 강릉시의 번화가인 신대학길에서 대회 홍보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광주U대회 전국 순회 홍보단은 18일 강원도 강릉시의 번화가인 신대학길에서 대회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순회홍보에는 U대회 마스코트인 누리비 캐릭터를 비롯해 누리비 로드단과 댄스팀, 프리스타일 축구 퍼포먼스 팀 등이 참여한 거리퍼레이드를 진행했으며 다채로운 공연과 누리비 활동은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광주U대회 전국 순회홍보단은 이날 홍보활동을 진행하는 동안 오는 7월 개막하는 광주U대회가 성공 개최될 수 있도록 강릉시민과 강원도민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호소했다.

 

광주U대회 전국 순회 홍보단은 지금까지 경남 창원과 경기 인천, 수원, 그리고 이번 강원 강릉 등 전국 4곳의 거점도시를 대상으로 순회홍보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6월까지 부산과 대전, 대구, 서울 등을 돌며 대회 붐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전남과 전북지역 경기장 소재 12개 도시를 대상으로 한 집중 홍보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는 오는 7월 3일부터 14일까지 12일 동안 광주유니버시아드주경기장을 비롯한 광주, 전남·북 일원에서 펼쳐진다. 170개국 2만여명의 선수단과 임원진들은 21개 종목에 걸쳐 열띤 경쟁을 벌이게 된다.

2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3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