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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개인카드 One-Stop LMS 발급 서비스’ 시행 - 3~4일 소요되던 영업점 발급은 One-Stop LMS로 즉시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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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복지일보 장민주 기자] IBK기업은행은 고객편의를 극대화하고 영업점의 불필요한 업무를 경감하고자 ‘개인카드 One-Stop LMS 발급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23일 밝혔다.

 

IBK기업은행은 고객편의를 극대화하고 영업점의 불필요한 업무를 경감하고자 `개인카드 One-Stop LMS 발급 서비스`를 시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개인카드 One-Stop LMS 발급 서비스’는 영업점 직원이 카드신청 페이지 주소(URL)가 담긴 LMS를 발송하면 고객이 직접 카드신청부터 발급까지 앱 설치나 로그인 등의 절차 없이 한 번에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카드발급이 완료되면 실물카드 수령 전에도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BC페이북을 통한 ‘간편결제 바로사용’이 가능하다.

 

동 서비스는 5월 재구축한 웹기반 카드발급 시스템을 통해 제공된다. 제휴 플랫폼 등 웹페이지를 통해 카드를 신청한 고객도 자격확인과 심사가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돼 3분 이내에 카드 발급을 완료할 수 있게 됐다.

 

제휴 플랫폼을 통한 카드발급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만큼 새로운 카드발급 시스템이 카드사업의 양적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업은행은 카드발급 완전 디지털화로 고객이 쉽고 빠르게 카드를 발급받고 영업점은 불필요한 일을 줄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 개인사업자 등 기업카드도 웹기반 카드발급이 가능하도록 지속 개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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