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회공헌] LG, 무료진료시설에 의료기기 기증 -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인술을 실천하고 있는 무료진료시설 기증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장영기기자] LG가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인술을 행하는 전국의 무료진료시설 8곳에 의료기기와 의약품을 무상 기증했다.
 
LG복지재단은 지난 12일 서울 성북구 소재 무료진료시설 ‘라파엘클리닉’에서 라파엘클리닉 이사 김 전 서울대 의대 교수, 김창덕 고려대 의대 교수와 정윤석 LG복지재단 전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의료기기 기증식을 갖고, 이비인후과 내시경 장비와 치과용 장비, 이동식 의료기구 등 의료기기와 의약품을 기증했다. 
 
LG는 이날 ‘라파엘클리닉’을 비롯해 ‘요셉의원’, ‘성가 복지병원’과 ‘대전 희망진료센터’, ‘대전 이주외국인 무료진료센터’, 대구 ‘성심복지의원’, 부산 ‘사랑그루터기’, 제주 ‘성이시돌 복지의원’에도 의료기기 및 의약품을 전달했다.
 
LG복지재단은 의료보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인술을 실천하고 있는 무료진료시설이 의료기기 낙후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전국의 무료진료시설에 총 50여회 걸쳐 의료기기와 의약품을 지원해오고 있다. 
 
한편, LG복지재단과 LG 임직원들은 5월 한달 간 사업장 인근 노인복지시설을 찾아 가전제품 등 필요물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를 실시하는 ‘LG 사랑품앗이’ 활동도 펼친다.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하우시스, LG생명과학 등 6개사 전국 15개 사업장에서 임직원 800여명이 릴레이로 참여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3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