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화] 서울로7017, 여름밤 댄스 대행진 함께 할 시민축제단 400인 모집 - 서울시, 여름 맞이 시민과 함께하는 ‘여름밤 댄스 대행진’, ‘서울로 떠…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한선미 기자] 서울시는 여름을 맞이하여 서울로 7017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서울로 퍼레이드축제 vol.2. 여름밤 댄스 대행진’을 오는 30일에 개최하고, 이를 주체적으로 주도할 시민들을 분야별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바디페인팅

또한 특별한 일상프로그램 ‘2018년 서울로 떠나는 쉼표’ 프로그램을 6월 28일부터 시작하고 이를 함께할 시민들을 모집한다. 

서울로 7017를 대표하는 퍼레이드 축제의 두 번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정열적인 여름밤 댄스 대행진을 함께 할 시민축제단 400인을 6월 6일부터 6월 26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시민축제단은 퍼레이드와 댄스 2부분으로 나뉘어 모집되며 전문 아프리카 댄스공연팀 ‘포니케’와 사전워크숍을 통해 아프리카 리듬에 맞춘 댄스를 숙지하여 본 공연 시 퍼레이드와 댄스 공연에 합류한다.

점심시간 책과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의 시민참여자를 기다린다. 인근 지역민을 위한 특별한 일상프로그램 ‘서울로 떠나는 쉼표’가 작년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 해 좀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돌아왔다.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동화책, 한국문학, 세계문학, 나만의 책 만들기 등의 순서로 책 읽고 체험활동, 소감 나누기 등의 프로그램이 주 1회 진행 될 예정이다.

이수연 서울시 서울로운영단장은 “무더운 여름 더위를 잊게 할 특별한 축제 및 프로그램을 시민들과 함께 운영하고자 한다”며 “시민주도적인 축제 및 프로그램 운영으로 서울로 7017의 문화적 명소로서 발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66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