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업]벤처나라 진입문턱 대폭 낮춘다. - 판교테크노밸리에서 창업·벤처기업 조달시장 판로지원 간담회
기사수정

[대한복지일보 장민주 기자]정무경 조달청장은 3월 14일 오후 2시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에서 벤처나라 등록 우수기업과 판교테크노밸리 벤처기업이 참석한 가운데 벤처나라 활성화 방안 마련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벤처나라 등록업체와, 준비업체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공공조달 진입의 애로 사항을 수렴해 벤처나라 활성화와 공공혁신조달정책 마련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정무경 청장은 "창업·벤처기업의 의견을 반영해 벤처나라 진입 문턱을 낮춰 등록기업 및 상품 확대, 판로 지원 등 활성화 방안을 마련하여 벤처나라 거래 실적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라면서,"벤처나라 등록기업이 벤처나라의 구매실적을 통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해외조달시장 진출 등 더 큰 시장으로 성장하고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무경 조달청장은 이날 간담회에 앞서 판교테크노밸리 기업 지원기관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김기준 원장을 만나 판교테크노밸리 입주 업체 등 경기도 소재 창업·벤처기업의 벤처나라 진입과 판로확대 방안 등을 논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jj.kr/news/view.php?idx=84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